지난 7월 25일 홍문사거리 부근과 한글시장 입구에서 노동안전지킴이가 진행하는
산업안전 캠페인과 센터에서 매년 7월에 진행하는 이동노동자 생수나눔 캠페인을 동시에 진행했습니다.
기온이 높아지며 온열질환이 많이 발생하고 있어 '온열질환 예방조치 안내문'과
'장마철 안전수칙' 전단지 배포와 함께 생수를 전달하였고, 배달라이더 사무실에 생수를 전달했습니다.
이 행사는 센터를 중심으로, 노동안전지킴이와 여주시 담당 부서에서 함께하고 여주시의회, 여주시외국인복지센터,
여주이주민지원센터, 여주시 강원도민회, 여주시민그림책방, 농업회사법인 온우리가 함께하였으며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제주삼다수, 경기도노동단체연대회의, 사랑의열매, 경기도의 후원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이와 관련한 내용을 소개한 지역신문의 링크를 공유합니다.
여주신문
http://www.yeoju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8543
세종신문
https://sejongnewspaper.com/37697



지난 7월 25일 홍문사거리 부근과 한글시장 입구에서 노동안전지킴이가 진행하는
산업안전 캠페인과 센터에서 매년 7월에 진행하는 이동노동자 생수나눔 캠페인을 동시에 진행했습니다.
기온이 높아지며 온열질환이 많이 발생하고 있어 '온열질환 예방조치 안내문'과
'장마철 안전수칙' 전단지 배포와 함께 생수를 전달하였고, 배달라이더 사무실에 생수를 전달했습니다.
이 행사는 센터를 중심으로, 노동안전지킴이와 여주시 담당 부서에서 함께하고 여주시의회, 여주시외국인복지센터,
여주이주민지원센터, 여주시 강원도민회, 여주시민그림책방, 농업회사법인 온우리가 함께하였으며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제주삼다수, 경기도노동단체연대회의, 사랑의열매, 경기도의 후원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이와 관련한 내용을 소개한 지역신문의 링크를 공유합니다.
여주신문
http://www.yeoju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8543
세종신문
https://sejongnewspaper.com/37697